top of page
chris-turgeon-AUmq5VsgL3g-unsplash.jpg
Asset 12.png
Asset 15.png
Asset 27.png
Asset 24_1.png
C-KR.png
U-EN.png

Who is Woo Sung Jun?
 

전우성은 삼성전자와 네이버와 같은 주요 기업에서 풍부한 경력을 쌓아온 뛰어난 브랜딩 디렉터입니다. 

29CM의 브랜딩 디렉터로서 그는 브랜드를 대중적으로 차별화시키고, 업계에서 효과적인 브랜딩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의 리더십 아래 29CM는 브랜드 호감도와 매출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이후 스타일쉐어와 ESTsoft의 자회사인 라운즈에서 브랜딩 총괄 이사로 활동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고객 페르소나 정의, 브랜드 캠페인 기획, 서비스 및 콘텐츠 기획에 이르는 다양한 활동을 주도했습니다.

 

현재 그는 Seaside City의 설립자이자 디렉터로서 여러 브랜드의 브랜딩 전략을 컨설팅하고 있습니다.
또한 베스트셀러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2021)와 "마음을 움직이는 일" (2023)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그는 브랜딩이 마케팅을 넘어 브랜드와 고객 간의 모든 접점에 걸쳐 이루어지는 활동이라고 믿으며, 이 통합적
접근 방식을 통해 꾸준히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창출해 왔습니다. 또한 소비자 행동과 시장 트렌드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브랜딩 전략을 만들어내며, 그의 리더십 아래 수많은 브랜드들이 높은
인지도를 얻고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구축해 왔습니다.

mohamed-nashah-GIsFHopvbPA-unsplash.jpg

Praises 👏

“전우성은 한국의 저명한 브랜딩 디렉터로, 삼성전자와 네이버에서 마케터로 시작해 29CM, 스타일쉐어,
그리고 아이웨어 브랜드 라운즈의 브랜딩을 총괄했습니다. 그는 전통적인 브랜딩 이론을 넘어서는
접근을 제시하며, 고객의 숨겨진 니즈를 찾아내기보다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먼저 제시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니즈를 창출하는 전략을 중시합니다.”

ChatGPT-Logo.png

Connect with Us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브랜딩과 관련한 문의나 프로젝트가 
있다면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상세 내용, 요청 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실수록 빠른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Asset 21.png
  • Facebook
  • Linkedin
card.png
evgeniy-prokofiev-vgdveahZan8-unsplash.jpg

Seoul, Republic of Korea
likenoothers@seasidecity.co.kr
©2024 Seaside City,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